카테고리 없음

춘색기정인 : 봄에서 사랑하자 등장인물 리뷰 이현X주우동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9. 26. 22:08

춘색기정인 : 봄에서 사랑하자 등장인물 리뷰 이현X주우동

춘색기정인 : 봄에서 사랑하자 등장인물 리뷰 이현X주우동 로맨스 중드 추천

안녕하세요. 히뎀입니다.

이현X주우동의 로맨스 드라마 춘색기정인이 WeTV에 공개되었습니다.

국내에는 <봄에서 사랑하자="">라는 제목으로 공개되었는데요.

호감 배우들 출연하는 작품이라 고민 없이 시작해 봤어요.

잔잔한 로맨스 드라마 좋아하신다면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춘색기정인은 어떤 드라마인지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해 드릴게요!

봄에서 사랑하자 (춘색기정인) 정보

2024.04.22 WeTV, 텐센트TV 공개

성인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연애사, 그 속에서 서로를 구원하고 구원받는 사랑을 다룬 이야기. 어린 시절 오만하고 안하무인이던 천마이둥은 큰 변고를 겪은 후 시신 성형사가 되고 좡제는 교통사고로 인해 장애인이 되었지만 혼자 힘으로 직장 엘리트가 된다. 그런 두 사람이 만나 서로 부딪치고 이해하고 존중하면서 '완벽하지 않은' 서로를 사랑으로 치유한다.

출연진 : 이현, 주우동, 만붕, 오준정

몇부작 : 21부작

보는 곳 : WeTV

 

봄에서 사랑하자 등장인물

천마이둥 (배우 이현)

유체성형사 (시신성형사)

어린 시절 거칠고 반항적인 성격이던 그는 큰 변고를 겪은 후 유체성형사가 되는 길을 택했다.

차갑고 까칠한 성격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심신이 외롭다.

 

좡제 (배우 주우동)

의료기기 영업사원.

교통사고로 인해 불구가 되었지만 늘 밝고 긍정적이다.

누구보다 자신을 사랑하는 그녀는 용감하게 홀로 대도시에 와서 열심히 일하고 있다.

덕분에 매년 판매왕을 노릴 만큼 실적이 좋다.

휴가로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그녀는 우연히 고등학교 동창 천마이둥을 만나게 된다.

봄에서 사랑하자 1화 줄거리

상하이에서 의료기기 영업사원으로 일하고 있는 좡줴는 어느 날 담낭 수술을 받게 되고 갑작스레 휴가를 얻게 됩니다.

매일 바쁘게 살다 첫 휴가를 얻게 된 그녀는 오랜만에 부모님이 계시는 고향 난핑으로 향하는데요.

좡줴는 난핑으로 가는 기차 안에서 우연히 고등학교 동창 천마이둥을 만나게 됩니다.

시신성형사로 일하고 있는 천마이둥은 염습 경연 대회 심사를 마치고 난핑으로 돌아가는 길이었는데요.

좡줴가 먼저 천마이둥을 알아보고 인사를 건네지만 천마이둥은 그녀를 알아보지 못하고

짜증스러운 표정으로 짐을 들고 자리에서 일어나 가버립니다.

난핑에 도착 후 좡제는 다시 한번 천마이둥에게 인사를 건네는데요.

천마이둥은 그제야 좡줴를 알아보지만 여전히 쌀쌀맞은 태도로 짧은 인사만 하고 가버려요.

한편, 고향에 돌아온 좡줴는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나고요. 그녀는 엄마 가게 배달 일을 도우며 시간을 보내요.

그리고 천마이둥은 할머니를 모시고 연극을 보러 가는데 때마침 음식을 배달하러 온 좡줴와 다시 만나게 됩니다.

 

이번에도 좡줴가 천마이둥을 먼저 알아보고 그에게 말을 걸고요.

천마이둥과 할머니, 좡줴 세 사람은 함께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눠요.

 

위티비에 공개된 춘색기정인(봄에서 사랑하자)을 시청해 보았습니다.

거유풍적지방 이후 오랜만에 보는 이현 드라마라서 엄청 기대하고 시작했는데요.

주우동, 이현 너무 잘 어울려서 흐뭇하게 보고 있어요ㅋㅋ

 

드라마 보기 전 남주 직업이 특이해서 분위기가 조금 우울하거나 어둡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배경이나 분위기도 좋고 여주가 워낙 환하고 밝은 성격이라 그런지

어둡게 느껴지지 않고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드라마였어요.

 
 

춘색기정인은 남주 직업도 독특하지만 여주도 중학교 때 교통사고가 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본인은 한쪽 다리를 잃어 의족을 차고 생활하는데요.

엄청 씩씩하고 말도 많고 잘 웃지만 왠지 아픈 사연이 있을 거 같고

일부러 더 씩씩한척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관련 이야기는 서서히 풀리지 않을까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주 직업은 시신성형사라고 나오는데 시신 보존하는 일을 주로 하고

특히 천마이둥은 특수 시신을 많이 담당하고 있다고 나오구요.

큰 사고로 목숨을 잃은 사람들의 조각난 뼈를 맞추고 시신을 정리하고 남주가 하는 일을

생각보다 구체적으로 보여주더라고요.

그리고 남주, 여주 학창 시절 서사도 조금씩 풀리고 있는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 궁금합니다.

 

반가운 배우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만붕은 여주 친구로 나오고요. 오준정은 여주 남동생, 투투장부주 아역이 여주 여동생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남주 아역이 거유풍적지방에서 이현 남동생으로 나왔던 배우라 더 반가웠어요ㅋㅋ

3화까지는 남주 직업에 관한 이야기 그리고 가족들 이야기가 대부분이라

두 주인공이 만나는 장면이 많진 않았는데요.

4화부터는 고등학교 시절 이야기 본격적으로 풀리고 천마이둥이 좡줴 업어주는 장면 나와서

너무 좋았고요🤭 본격적인 로맨스는 시작도 안 했는데 엄청 설렜어요ㅋㅋ

그리고 5화 엔딩이 무려 키스신으로 끝납니다😆

좡줴 플러팅 장난아니었는데ㅋㅋ 천마이둥 귀엽네요ㅋㅋ

춘색기정인은 좡줴 동생들도 다 귀엽고 천마이둥 할머니도 너무 좋고

당분간 열심히 볼 거 같고요.

21부작이라고하니 마지막까지 두 주인공 서사 잘 그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이현X주우동 케미가 궁금하시다면 춘색기정인 빨리 시작해 보시구요.

오늘 기준 5화까지 공개되었고 매일 한편씩 업데이트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춘색기정인 봄에서 사랑하자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였습니다^-^

봄에서 사랑하자 리뷰

중국 드라마 <봄에서 사랑하자="">는 상하이에서 영업직으로 일하고 있는 좡제 (주우동)와 난핑에서 장의사 (유체성형사)로 일하는 천마이둥 (이현)의 이야기입니다.

 
 

좡제는 수술을 받고 휴가 동안 지낼 고향 난핑에 가는 기차 안에서 천마이둥을 만납니다. 고등학교 동창인 천마이둥을 알아본 좡제와 달리 천마이둥은 그녀가 기억나지 않는다며 피해버리는데요. 이후 난핑에서 둘은 또 마주치지만 그때마다 천마이둥은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좡제는 손자를 결혼시키려는 할머니를 만나 흔들기 소개팅 앱을 알려주는데요. 그 할머니의 손자가 천마이둥이었습니다!

천마이둥의 할머니가 좡제를 손자며느리로 찜하면서 이들의 인연은 계속되는데요. 결혼할 운명을 타고났다고 하지만 사는 곳도, 성격도 다른 둘은 연인이 될 수 있을까요?

중드 <봄에서 사랑하자="">는 같은 반이었지만 좡제가 상하이로 전학을 가면서 오랜만에 재회한 이들의 이야기입니다. 천마이둥은 학창 시절 싸움을 잘하는 거칠고 반항적인 학생이었고 좡제는 교통사고로 다리를 잃어 장애가 있었는데요.

지금의 천마이둥이 좡제를 멀리하는 것은 둘의 과거 서사 때문일 듯합니다. 하지만 과거 이야기는 이제 시작 단계라서 더 지켜봐야 할텐데요. 둘 다 서로 호감을 느꼈으나 말 못 하고 떨어져 지낸 듯했습니다.

 
 
 

여주 좡제는 핵인싸입니다. 반면 천마이둥은 철벽남인데요. 예상했던 것보다 냉혈한 같은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할머니에게 하는 모습 등을 보면 은근히 귀여운 구석도 있고 모질지 못한 성격 같았는데요. 좡제가 앞으로 무장해제시킬 것 같아 기대됩니다.

1화부터 3화까지는 로맨스 드라마보다 가족 드라마에 가까웠습니다. 한 성격하는 천마이둥 할머니와 잔소리 폭탄이 예상되는 좡제 엄마의 간섭이 초반부터 상당했는데요. 이후 스토리는 주인공들의 연애사에 더 집중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주인공들 외에 좡제의 남동생 장옌 (오준정)이 예사롭지 않게 등장했는데요. 학교를 그만두려 하는 그도 장의사가 될 듯한 예감입니다.

이 중드는 로맨스와 더불어 직업과 장애에 대한 편견을 없애려는 내용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로맨스 비중이 얼마나 클지가 관건이 될 듯한데요. 가족 이야기가 필요 이상으로 많다면 아쉬울 수 있겠습니다.

 

봄에서 사랑하자 3회까지는 큰 진전이 없어 드라마를 평가하기 무리입니다. 재미를 느끼기엔 너무 초반이라 더 지켜봐야겠는데요.

전개가 빠를 것 같진 않지만 리시엔 (이현)과 저우위퉁 (주우동) 배우의 비주얼부터 케미도 좋고 드라마의 연출도 괜찮은 편이라 믿고 볼 생각입니다. 좡제가 씩씩하고 명랑해서 기분 좋게 볼 수 있을 텐데요. 과묵한 천마이둥도 빨리 마음을 열었으면!

 

훈훈한 힐링이 있을 듯한 WETV 중국 로맨스 드라마 봄에서 사랑하자 (춘색기정인)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