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사합니다 2회 줄거리

 

감사합니다

2회


#신하균 나오니 봐야하는건 당연한데..

1회부터 확 끌었던건 아니지만(판을 깔아야하니)

역시 신하균이 신하균했다!ㅋ

2회는 진구 본격 등장이니 둘이 만나서

분위기 장난아닐듯 허다 ㅋㅋ

카리스마!ㅋㅋㅋ

호감과 비호감이 존재하는 회사!

팩트로 조지는 스타일~

감사실이 직무 유기한겁니다.

리베이트 확률이 높죠.

JU건설은 맛이 간 것 같습니다. 감사직원이 무능해서..

처음 들었다면 주위 사람들도 무능한겁니다.

신뢰가 없는 감사실이어서 전달을 안했겠죠.

#신차일 에 빠져들 것 같어~ㅋ


#감사합니다2회

 
 

타워크레인 사고 재조사로 인해

부사장 대웅과 대립하는 차일.

비리의 증거가 든 노트북을 활용할 수 없게 되자

사고를 당한 타워크레인 기사에 대해 더 깊게 파고든다. 차일은 타워크레인 기사가 다친 정도를 보고

수상함을 느낀다.

서서히 감춰져 있던 진실이

수면 위로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2회부터 더 재미있어질거 같음!

타워크레인 비리 조사 중인 #신차일

그리고 드디어 나타난 부사장 #황대웅

 

헤어스타일이 끝내준다 ㅋㅋㅋㅋ

차기 사장을 노리는 부사장 #황대웅

JU건설 비리를 밝히려는 #신차일 의 대립

2회부터가 본격적일 듯

현장 소장이 가지고 있던 이 노트북에

증거가 있을 듯 한데.. 이거 해결하는 거 혹시 #구한수 ?

등장인물 소개보면 해킹 잘한다고 하던데 ㅋㅋㅋ

한수가 결정적으로 노트북 안에 있던거 신차일에게

전달해서 신차일이 방출 안시킬려나?

그러나.. 한수가 믿었던 현장 소장한테

뒷통수맞고.. 각성하게 되는 듯

한수는 감사보다 사람이 먼저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감사실과 어울리지 않는다며

차일이 감사실 나가라고 했으니깐..

(한수야! 너무 사람 믿지마라~~

난 니가 현장 소장한테 구두 선물 받을 때부터

싸하긴했어 ㅋㅋㅋㅋㅋ)

사람을 너무 믿은 죄 ㅠㅠㅠㅠ

그럴 분이 아니시라니깐요!!!

그러니깐 근거가 뭐냐고요?!!

사회는 팩트, 근거, 결과가 중요하지

 

한수.. 해외발령 힘들어지다 ㅋㅋㅋ

세상을 몰랐으니 이번에 좀 배워!ㅋ

나중에 차일이랑 손발이 척척 맞으면

둘이 회사 옮겨다니면서 감사해도 좋을 듯 ㅋ

이러면 시즌2가 나오는건 시간 문제임 ㅋ

시즌1은 진구랑 정문성이 나오는걸로 하고

시즌2는 다른 배우 섭외하면 되는거고..

요래 16부작 드라마 의미없다!!!

드라마만 잘 만든다면 12부작, 14부작도 오케이임

타버리고 있는 노트북!!!

(그럴거면 나한테 노트북 줘!!!)

현재 사장은 #황세웅 이지만

#황대웅 이 사장 자리를 노리는 중!

어떻게서든 황대웅을 저지해야하는데..

그 카드로 감사를 꺼내든 황세웅!

(정문성 배우님 많이 나오게 해주세요~~)

멋지자나!!!!

특별감사 시작합니다!!!!

(그래도 이 오빠 얼굴 팔자 주름은 많이 늘었더라..

같이 늙어가고 있음에 기뻣.. 아니.. 슬펐;;ㅠ)

출처 tvN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토일드라마 #주말드라마 #tvN드라마

#tvN드라마추천 #tvN주말드라마 #tvN토일드라마

#드라마추천 #오피스클린활극 #오피스드라마 #수사드라마

#신하균 #이정하 #진구 #조아람 #정문성

#신차일 #구한수 #황대웅 #윤서진 #황세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