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에게 죽음을 -Black Out 등장인물 출연진 OTT 몇부작 줄거리 원작 정보
2024년 MBC 단만극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MBC 금토 드라마 <나는>백설공주에게 죽음을 -Black Out> 은 동명의 해외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2021년 6월 18일 변요한이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는 기사보도 후 편성된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black="" out=""> 백설공주에게>정보 소개합니다.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
몇부작 : 14부작
제작사 : 히든시퀀스,래몽래인
원작 : 넬레 노이하우스의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백설공주에게>
방송 : 2024년 8월 16일~2024년10월5일
연출 : 변영주
극본 : 서주연
출연 : 변요한,고보결,고준,김보라 外
스트리밍 : 웨이브
넬레 노이하우스의 타우누스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이자 최고의 히트작 <백설공주에게>백설공주에게>> 은 독일에서 출간된 지 사흘만에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32주 동안이나 판매 순위1위를 기록했다.
타우누스 시리즈를 집필한 당시 독일에서는 해리 포터 시리즈가 매우 인기였다고 한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릴러장으로소설임에도 이를 제치고 큰 성공을 거둔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차라리 모르는 것이 나았을 그날 밤의 진실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
등장인물 Ι 출연진
고정우 Ι 변요한
학창시절 의대 수석 합격을 기다릴 정도로 엄친아였던 인물.수능이 끝난 다음날 여행을 갔고,그날 이후로 설인범이 돼버렸다.만기 출소 후 다시 고향으로 돌아왔고 그때부터 11년 전 일과 마주하게 된다.
원작 / 토비아스 자토리우스
10년 전 제법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으며 잘 생긴 외모,뛰어난 성적의 엄친아였다.졸업 직후 마을 축제에서 만취해 연인 스테파니와 친구였던 로라.둘을 죽인 혐의로 10년간의 징역을 살게된다.
감옥에서 나와보니 운영하던 식당은 망했고,부모님은 경제적 사정 때문에 이혼.건장했던 아버지는 동네 전체에서 가해지는 따돌림과 마음고생 때문에 초췌한 노인이 되어버려있었다.
노상철 Ι 고준
경찰대를 수석 졸업할 정도로 장래가 촉망되는 엘리트 형사였지만 결혼식 날 신부가 무참하게 살해되면서 삶도 커리어도 망가지며 지방의 경찰서로 좌천되는 캐릭터이다.하지만 어떤 사건을 계기로 정우의 사건을 재조사하게 되면서 정우와 엮이게 되는 인물
원작 / 올리버 폰 보덴슈타인 반장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추정된다.
최나겸 Ι 고보결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톱배우.어릴 적 동네 친구이자 오랜 짝사랑 상대인 정우가 출소 후 새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작 / 나디야 폰 브레도프
토비아스의 소꼽친구.학창시절에는 몸매만 좋지 털털한 선머슴 취급받았지만 10년이 흐른 후에는 유명한 여배우로 성공했다.어릴 때부터 쭉 토비아스를 짝사랑했으나 토비아스는 나탈리를 단순한 친구로 여겼고 그가 많은 여자와 사귀는 걸 옆에서 지켜보면서 속만 끊였다.토비아스가 수감된 후에도 꾸준히 면회를 가며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고 받았고 기댈 곳 없는 토비아스의 출소 후 그를 바지런히 챙겨주며 연인이 된다.하지만 알고 보면 토비아스의 인생을 망쳐 놓은 장본인 중 하나이다
하설 Ι 김보라
의대를 휴학하고 스쿠터로 전국을 여행하던 중 우연히 사건의 배경이 되는 무천마을에서 식당 아르바이트생으로 머물게 되는 인물.
원작 / 아멜리 프뢸리히
18세 소녀로,백설공주를 연상캐하는 흑발과 흰 피부의 미소녀.이사온지 얼마되지 않았다.아버지와 재혼한 새엄마와는 애매한 사이로 데면데면한지라 집 안에서도 불편해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마을 부호인 테를린덴 가의 자폐아 티스와 어울리거나 아르바이트로 시간을 보낸다.내색은 하지 않지만 조용한 시골 생활에 따분함을 느끼고 있었다.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잘생긴 미남 토비아스를 만나 말문을 트면서 그에게 호감을 느낀다.토비아스에 대한 호감과 과거에 마을에서 일어난 사건에 갖게 된 호기심으로 과거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토비아스의 연인이었던 스테파니를 많이 닮았다.
토비아스가 연인을 살해했다는 소리를 듣고 뒷조사를 하다가 위험에 빠져 죽을 뻔 했지만 살아남는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Black Out 티저영상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Black Out 티저영상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Black Out 티저영상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Black Out 티저영상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블랙아웃 ♥ 결말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1회 범인 수오가 봤을까(ft. 원작 결말)
미쳤다, 진짜... 나라면 못산다... 우리 정우 불쌍해서 어쩌누. MBC에서 새로 시작한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보면서 내내 마음이 아팠다. 뒤에 블랙아웃이 더 붙지만 넘 길어서;;; 편의상 짧게 말하겠다. 여러분 생각에도 범인이 고정우일 리가 없잖아요, 안 그런가요? 이 작품은 독일 여류 베스트셀러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책리뷰는 다시 보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따로 할 예정인데, 결말이 같을지는 아직 미지수라서 좀 더 지켜봐야 하겠다. 폐쇄된 마을이 이렇게나 무섭다는 것을 1회만 봐도 충분히 알 수 있었는데, 추악한 그들의 비밀이 무엇인지 수오의 그림이 키가 되어 알려주지 않을까 싶은데, 혹시 범인을 본 것은 아니었을까...
매일 찾아오는 최나겸도 좀 수상했다. 정우바라기란 것은 알겠는데, 뭔가 찔리니까 그렇게 자주 면회간 것은 아니었나 싶고, 정우가 출소해서 무천으로 내려간 후에 만난 친구들 양병무와 신민수의 표정도 진짜 반가운 느낌이 아니었다. 엄마는 아들의 죄를 본인이 짊어지고 사시던데, 무슨 억하심정으로 엄마까지 해코지하려는 건지 답답했다.
경찰서에서 잠도 안 재우고 며칠을 시달린 정우, 어느 순간 그는 친구 보영이와 다은이를 죽인 끔찍한 살인자가 되어 있었다. 아니 근데 시신도 발견하지 못했는데, 유죄 판결을 받다니... 나라면 정말 못산다. 사건 당시 기억이 떠오르지 않는 것은 정우가 죽이지 않았으니까 그런 것은 아닐까. 결국 10년을 살고 나온다.
그 사이 모든 게 처참히 변해 있었다. 아버지는 돌아가셨고(부모님 부분이 조금 원작과 다름;;), 10년 내내 면회 한 번 안 온 엄마 정금희는 아직도 사람들이 손가락질 해대는 무천에서 수모를 버티며 살고 있었다. 특히 심보영 아부지 심동민의 패악질은 나날이 강도가 세졌는데, 출소하던 날 그 광경을 목격한 정우는 마음이 아프다.
자, 여기 형사가 한 명 있다. 꺅~~~ 고준 나온다! 왜 요즘 드라마에서 안 보이지 속상했는데, 넘 반갑다. 슬픔을 안고 좌천된 노상철은 접촉 사고로 정우를 알게 되고 이후 퍽치기 일당 검거하면서 또 만난다. 이 묘한 우연은 인연인 것인가? 유일하게 정의롭다고 믿는 등장인물이라서 얼마나 안심되던지... 우리 정우 누명 좀 벗겨줘... 제발~~~
너무나 이상하고 섬뜩한 동네다. 무천가든 알바생 하설도 소설에서는 꽤 중요한 역할인데, 김보라가 제대로 해낼 것 같아서 기대감이 크다. 수오와 친하게 지내면서 살인사건의 진짜 범인을 추적한다고 하니 부디 그 과정이 쫄깃했으면 좋겠다. 변영주 감독의 세심한 연출, 그리고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결말까지 시청자들에게 끝까지 사랑받는 드라마로 남았으면 좋겠다.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1회 ]